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31 |
Tags
- java
- 2019카카오코테
- 백준
- 이것이자바다
- 백준10828
- 코드트리
- KT포트포워딩
- BOJ1655
- 냅색알고리즘
- 합성곱연산
- 백준온라인저지
- 확인문제
- BOJ
- 카카오코테
- 가운데를말해요
- 웹개발기초
- 백준괄호
- 이것이자바다확인문제
- 백준가운데를말해요
- 딥러닝
- 코테
- 이것이자바다9장
- 운영체제
- 컴퓨터비전
- 윤곽선검출
- 백준스택
- 스파르타코딩클럽
- 코딩테스트실력진단
- 백준평범한배낭
- 백준9012
Archives
- Today
- Total
코딩하는 락커
Unity C# Inumerator StartCoroutine 에러 본문
참고
http://theeye.pe.kr/archives/tag/waituntil
https://m.blog.naver.com/PostView.naver?isHttpsRedirect=true&blogId=happybaby56&logNo=221322535793
에러 내용 : Inumerate를 사용해서 서버에서 통신하여 이미지 data를 다 다운받을 동안 yield하게 했더니 data를 다 내려받지도 않았는데 배열에 접근하여 IndexOutOfRange 에러가 남
해결 방법 : IEnumerator안에서 StartCoroutine()으로 IEnumerator를 호출하면 호출된 IEnumerator가 끝날때까지 그 다음 코드를 실행하지 않는다는 점을 사용하여 IEnumerator를 중첩하여 호출
IEnumerator GetTexture()
{
for (int i = 0; i < 5; i++)
{
int imageIndex = i+1;
int fileIndex = i;
string number = imageIndex.ToString("D3");
UnityWebRequest www = UnityWebRequestTexture.GetTexture(String.Format("{0}image_{1}.png", domain, number));
Debug.Log(String.Format("{0}image_{1}.png", domain, number));
yield return www.SendWebRequest();
if (www.error == null)
{
Texture downloadImage = DownloadHandlerTexture.GetContent(www);
files[fileIndex] = downloadImage;
Debug.Log(imageIndex + "번째 이미지 서비스 완료");
}
else
{
Debug.Log("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. 에러내용 : " + www.error);
yield break;
}
}
}
IEnumerator waitUntilDownloadImages()
{
yield return StartCoroutine(GetTexture());
_LoadImages();
}
StartCoroutine(waitUntilDownloadImages());
나를 매우 화나게 했던 에러. 거의 울기 직전에 해결함^v^...
'[2021] 🎓 졸업작품 > [2021] 🎮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nity C# EventSystem으로 선택된 Gameobject 가져오기 (0) | 2021.12.23 |
---|---|
Unity C# Sprite → Textrue 2D로 변경 (0) | 2021.12.23 |
Unity C# Texture2D → Sprite로 변경 (0) | 2021.12.23 |
Unity C# <Images>의 source image 변경 (0) | 2021.12.23 |
Unity C# Text Color 수정 (0) | 2021.12.23 |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