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31 |
Tags
- 이것이자바다9장
- 운영체제
- 코테
- 백준9012
- 2019카카오코테
- 백준온라인저지
- 백준10828
- 이것이자바다확인문제
- 가운데를말해요
- 백준가운데를말해요
- 코드트리
- 윤곽선검출
- BOJ1655
- 확인문제
- 냅색알고리즘
- 백준
- 백준평범한배낭
- 백준스택
- 백준괄호
- 코딩테스트실력진단
- 이것이자바다
- 합성곱연산
- 딥러닝
- 스파르타코딩클럽
- java
- 웹개발기초
- 컴퓨터비전
- 카카오코테
- KT포트포워딩
- BOJ
Archives
- Today
- Total
코딩하는 락커
Unity C# Text Color 수정 본문
참고
https://multicore-it.com/93
using UnityEngine.UI;
GameObject.Find("Text").GetComponent<Text>().color = Color.black;
'[2021] 🎓 졸업작품 > [2021] 🎮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nity C# EventSystem으로 선택된 Gameobject 가져오기 (0) | 2021.12.23 |
---|---|
Unity C# Sprite → Textrue 2D로 변경 (0) | 2021.12.23 |
Unity C# Texture2D → Sprite로 변경 (0) | 2021.12.23 |
Unity C# <Images>의 source image 변경 (0) | 2021.12.23 |
Unity C# Inumerator StartCoroutine 에러 (0) | 2021.12.23 |
Comments